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2024 메가박스 다이어리 구매 내돈내산

by withel 2023. 12. 26.

다사다난했던 2023년이 저물어 가고 새로운 2024년의 해가 밝아옵니다.

해가 바뀌는 이 시기가 되면 생각나는 아이템이 바로 새해 다이어리죠? 구매할 때는 왠지 잘 쓸 거 같아서 구매하지만 또 시간이 지나면 잘 안 쓰게 되는 것도 다이어리인 거 같아서 고민이 되지만 예쁜 다이어리를 볼 때면 구매욕을 자극하곤 합니다.

 

메가박스에서도 스타벅스 다이어리처럼 매년 연말에 예쁘고 실용적인 디자인의 다이어리 상품을 내놓고 있는데요 

다이어리콤보패키지가 있다고 해서 직접 영화도 볼 겸 구매해 봤습니다. 

 

'아쿠아맨과 로스트킹'이라는 영화를 관람하면서 다이어리콤보를 구매했어요. 작년처럼 다이어리 1개를 받게 될 것이라 생각했는데 무려 3개가 밀봉된 팩을 주더라고요. 

 

3개나 받게 될 줄이야 ㅎㅎ 구성품이 너무나 궁금해집니다.

빨리 뜯어보고 싶다는 생각에 영화를 보는 것보다 기대감이 더 컸습니다. ^^

 

포장지를 뜯고 전체 구성품을 펼쳐 봤어요.  

동일한 노란색 컬러의 다이어리는 데일리, 위클리, 먼슬리로 용도별로 나뉘어져 있어요. 

그리고 하나로 묶을 수 있는 고무밴드와 다양한 쿠폰팩이 들어 있어요. 

 

먼슬리입니다.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이에요 

앞 장은 월별로 기록할 수 있도록 칸칸이 되어 있고 그 뒤로는 칸이 없는 페이지로 다양한 메모 등으로 활용할 수 있겠네요.

  

 

다음은 위클리 다이어리에요. 전체 페이지가 요일별로 기록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다음은 데일리입니다. 하루하루 소중한 추억을 자유롭게 기록할 수 있도록 칸이 없는 페이지로 되어 있어요!

 

그리고 한 장의 커다란 종이가 무엇인가 봤더니 1년 365일 전체를 볼 수 있는 연간 캘린더네요.

 

제가 추천하는 것은 메가박스 다이어리가 구성이 좋고 다이어리 자체의 역할도 훌륭하지만 무엇보다 이 안에 들어 있는 쿠폰팩의 구성이 정말 알차서 좋아요! 

 

구성을 살펴 볼게요. 

오리지널 팝콘(R) 무료교환권 8장

오리지널 콜라(R) 무료교환권 12장

메가박스 2D영화 3,000원 할인권 8장

메가박스 콤보 3,000원 할인권 8장

일반관 전용 평일 영화관람권 1장

 

이 정도면 영화를 자주 가시는 분들에게는 사실 다이어리는 덤으로 받는 셈이에요.

영화를 보지 않는다고 해도 팝콘과 콜라를 무료로 얻을 수 있다는 혜택이 매우 큰 거 같아요!

 

 

메가박스다이어리는 영화관 매표소에서 구매할 수 있지만 인터넷쇼핑으로도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연말연시 다이어리를 통해 새해 목표를 작성하고 꼭 소원 성취하게 되는 2024년 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