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마켓컬리 100원에 참치통조림 6개 구매했어요

by withel 2020. 5. 9.

 


신선한 장보기
마켓컬리에서 100원에
통조림 6개 구매했어요


신선한 장보기로 유명한 마켓컬리에서
신규 회원가입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회원 가입하고 1만 원 이상 구매하면
단 돈 100원에 참치 통조림 6개를 구매할 수가 있네요

 



저도 회원 가입하고 만원 이상
상품과 함께 구매했어요 

처음 회원가입을 할 때 추천인을 넣게 되면
가입자와 추천인 모두에게 5,000원 적립금을 주게 되니
아래 추천인 참고해 주세요 :)


추천인 ID_seeteen

아래 상품들 중에 택 1할 수 있는데요
통조림 외에도 여러 상품들 중에 선택하시면 돼요!

 

회원가입하고 1만 원 이상 구매하실 때
주의해야 할 것은 위 상품들을
장바구니에 같이 넣어야 할인 혜택이 됩니다!

이 외에도 첫 구매 후 한 달 동안
신규 회원들에게 주어지는 혜택들이 많아요

1. 결제 금액의 5% 적립
2. 한 달 동안 무제한 무료배송
3. 친구 초대하면 적립금 친구와 나에게 5,000원

마켓컬리는 이벤트를 해도 통이 큰 거 같아요 :)

저도 이번에 회원가입을 하면서
무엇을 구매할까 고민하다가 

늘 먹는 유산균을 구매하기로 했어요
서울약사신협의 프로바이오 생유산균 100개입
3달치가 16,915원이면
가성비가 좋은 거 같아요!

 

마켓 컬리를 처음 이용해 봤는데요
일단 배송 속도에 놀랐습니다!

11시 전에 주문하면 다음 날 7시 도착 
(일부 지역을 제외한 수도권 지역에 한함)

4월 30일 석가탄신일 밤 11시에 주문했는데
5월 1일 새벽 2시 반에 카톡이 오더라고요
배송되어 현관 앞에 두고 간다고..

생 전 이렇게 빠른 배송은 처음 보네요
게다가 그 날은 휴일이었는데 말이죠


마켓 컬리가 특별한 이유 중 하나는
배송이 빨라서라고 듣기는 했는데
이 정도 일 줄은 몰랐어요
무려 3시간 반 만에 물건이 왔어요

마켓컬리라고 쓰여있는 택배 상자도
깔끔하고 깨끗해서 받는 기쁨이 더하네요


택배 상자를 오픈해 봤어요
100원에 구매한 마일드 참치 6개가 왔어요
통조림도 큰 사이즈고 회원가입만 했을 뿐인데
이렇게 큰 혜택을 받게 될 줄은..

마켓컬리 장보기 이용에 대한
깔끔하게 정리된 설명서도 같이 왔어요
신선한 기업의 이미지가 느껴지는 거 같아요


코로나 19 때문에 마트에 장 보러 나가기도 쉽지 않은데
마켓컬리 온라인 쇼핑을 통해서

신선한 제품을 바로 다음날 새벽에 
받아 볼 수가 있다는 것은 큰 장점인 거 같네요

수도권 일부 지역을 제외하고는 
다음 날 아침 7시 전에 받아 볼 수 있다고 해요

정말 세상 편해졋네요

 



급하게 장을 봐야할 때
자주 애용하게 될 거 같아요

추가로 마켓컬리는 평소에 다양한 이벤트를 하는데요
현재 행복쿠폰키워드라는 이벤트를 하고있어요

최대 1만 원 할인 받을 수 있는
500만 장의 행복쿠폰이 있다고 하는데요

제가 알고 있는 행복쿠폰 키워드를 공유합니다

꼬막을쓱쓱/후룩굴초희/맛있는행복
바질로한끼/즐겁게체리/아삭샐러드
행복양배추/장조림뚝딱/행복천혜향
흐뭇한라봉/바다맛꼬막/유기농햅쌀
행복한삼치/맛있게숙성/열빙어대박
알꽉찬게장/행복채끝살/새벽에행복
신선한연어/추억의완탕/흐뭇한라봉


https://www.kurly.com/

 

마켓컬리 :: 내일의 장보기, 마켓컬리

모두가 사랑하는 장보기, 마켓컬리! 당일 수확 채소, 과일, 맛집 음식까지 내일 아침 문 앞에서 만나요!

www.kurl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