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속초 설악산 근처 분위기 좋은 핫플 카페 시드누아 속초점

by withel 2023. 11. 17.

강원도 속초 설악산 등반을 마치고 시원한 커피를 마시고 싶어서 핫플 카페를 찾던 중에 바닷가 쪽은 거리가 좀 떨어져 있고 가까운 곳에 맛있는 디저트와 예쁜 실내 정원으로 유명한 카페가 있다고 해서 찾아왔어요. 굽이굽이 시골길을 따라 가다보면 마주하게 되는 대형 카페 시드누아 속초점. 

 

시드누아 속초점

보통 속초에 오면 바닷가 쪽 오션뷰 카페를 많이 찾게 되는데 바다가 아닌 숲이 우거진 좀 색다른 카페를 찾아 왔어요.

시드누아 카페는 서울 노원에 본점이 있고 저마다 다른 컨셉으로 광진구 중곡점, 송파구 가든파이브점, 속초점 이렇게 4군데의 매장이 있어요. 영업시간은 토요일은 저녁 8시까지, 나머지 요일은 저녁 6시까지로 영업시간이 좀 짧은 편이에요. 

 

 

개방감 좋은 시원시원한 통유리 밖으로 야외 정원을 볼 수 있고 날이 좋은 날에는 저 멀리 설악산도 보인다고 하네요.

실내에도 따스한 햇살이 들어와서인지 실내에도 각종 식물과 나무들이 신선한 공기를 내뿜으며 잘 자라고 있어요. 

 

 

평일에는 자리도 여유있고 좀 한적한 분위기에요. 테이블 갯수도 넉넉하고 내부 공간도 넓으며 층고는 높아서 답답하지 않은 실내 분위기입니다. 

 

 

사진에는 많이 비어보이지만 크루아상, 밀푀유, 페스츄리, 소금빵, 케잌 등 다양하고 신선한 베이커리가 디피되어 있어요. 

 

메뉴판

커피와 음료 종류는 심플해요. 그렇지만 있을 건 다 있는 거 같습니다 :)  네이버 영수증 리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요. 리뷰 작성 시 아메리칸 쿠키 1개를 서비스로 주네요. 

 

 

야외 정원으로 나왔어요. 가운데 넓은 잔디밭을 두고 주위에 데크가 되어 있고 여러 테이블들이 빙 둘러 있어요. 한적하고 여유로운 공간입니다.

 

주문한 시그니처메뉴인 딸기크림라떼와 아이스크림카페라떼가 나왔어요. 

딸기크림라떼는 달달하고 딸기가 듬뿍 담겼고 아이스크림에 듬뿍 담긴 커피도 쓴 맛과 단 맛이 적절한 조화를 이루네요.  

 

 

네이버 영수증 이벤트로 쿠키도 받았어요. 일행이 있어도 각각 영수증 리뷰를 작성하면 1인 1개씩 주네요. 서비스로 받은 쿠키지만 맛은 정말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속초에서 오션뷰 카페만 가서 지루하셨다면 이렇게 한적한 녹음 가득한 시골 풍경에서 신선한 공기를 마시며 여유를 즐기시는 것도 좋을 거 같네요. 

 


시드누아 속초점

영업시간: 10:00 ~ 18:00  / 토요일: 10:00~20:00 (연중무휴)

주소: 강원 속초시 바람꽃마을1길 38

연락처: 0507-1432-01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