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구리 분위기 맛집 상하이문 중국집 추천

by withel 2020. 3. 8.

구리 롯데백화점 맛집
중국요리전문점
상하이문


구리 돌다리 롯데백화점 8층
상하이문 중식당에 다녀왔어요

롯데백화점 건물이라
인테리어도 잘 되어 있고
매장입구부터 주변이 깔끔해서 좋아요

지하에 넓은 백화점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도 편해요~

주차장에서 엘레베이터를 타고
8층으로 올라가면 식당가가 있는데요
그 중에 상하이문 이라는
고급중식당에 다녀왔어요! 



상하이문은 백화점 8층에 입점해 있어서
1층부터 패션매장들을 둘러 보며
쇼핑과 식사를 할 수 있어서 좋아요

상하이문은 70년대 중국느낌이 물씬나네요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깐쇼새우와 야채볶음밥이 만원!
하지만 오늘은 짜장면+탕수육이 땡겨서..
다음에 맛보는 걸루~


매장은 조용하고 아늑했어요 
예약 손님을 위해 가족 단위로 
모임을 가질 수 있는 분리된 공간도 보이고요~


코로나의 영향인지 주말인데도
매장이 조금 한산했어요

메뉴판이에요
여러 세트메뉴가 있어요

사랑1인_15,000원 실속세트로 주문했어요

사랑1인 메뉴의 구성은

샐러드
오늘의스프
탕수육(소스는 매콤한 사천소스로)
식사(짜장면)
후식

가족들하고 오면 즐거운 우리집
B세트도 좋을 거 같아요!


통유리로 주방에서 요리하는 모습이 보여요
조리되는 모습을 보니 좀 더 신뢰가 가네요


먼저 단무지와 짜사이 밑반찬과 함께
에피타이저로 샐러드와
오늘의 스프가 나왔어요

달콤한 샐러드와
스프는 게살스프 위에
포테이토칩이 올려져있는데..


포테이토칩과의 조화가 너무 좋아요
부드러운 스프에 바삭한 감자튀김이라니..

감자튀김도 얇게 썰어
바삭하게 튀겨져 있어요

뒤이어 등장한 짜장면!


면발이 쫄깃하고 소스도 달콤해요
어떻게 이렇게 맛을 냈는지
느끼하지 않고 담백했어요
면도 비빌 필요없이 잘 비벼서 나오네요

다음 이어서 나온 사천탕수육


방금 튀겨 나온 바삭한 탕수육

버무러져있는 특제 소스가 사천소스라는데
처음 맛보는 맛, 살짝 맵지만 달콤하고
튀김도 얇고 크기도 적당해서 한입에 쏙

둘이 먹기에 양이 딱 적당한 거 같아요


뒤이어 등장한 후식
파인애플과 고구마 맛탕으로
느끼함을 잡아주는 깔끔한 마무리

데이트나 소개팅 장소로,
가족들과 함께 식사하기
기념일이나 이벤트에도
좋은 장소일거 같아요

각종 모임을 위한 예약석도 있어서
미리 예약하면 분리된 공간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어요

상하이문 중국요리점의 장점은

1. 롯데백화점 건물이라
주차가 편하다는 것!

2. 분위기가 아늑하고
일반 중국집보다 고급지다는 것!

3. 매장에 요리하는 과정이 보이며
깔끔하다는 것!

4. 중국집에 비해 많이 비싸지 않고
가성비가 좋다는 것!

 

 

031-550-7593 (저녁 9시까지)

경기 구리시 경춘로 261 롯데백화점 8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