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김치찌개와 수제돈까스의 만남 구리 돈길 수제돈까스

by withel 2020. 3. 11.

구리 돈길 수제돈까스
김치찌개와의 만남
돌다리 맛집을 가다


구리에는 골목골목 맛집들이 많은 거 같아요

그 중에 수제돈까스 맛집으로 유명한
돈길 수제돈까스에 다녀왔어요


겉보기에는 예쁜 카페처럼 보여요

이런 곳에 식당이? 
 돈길수제돈까스는 돌다리 근처
젊은 사람들 사이에 수리단길이라 불리는(?)
수택동 골목에 위치해있어요

아쉽게도 좁은 골목에 주차장은 따로 없지만
골목골목 잘 찾아보면 낮에만 여는
문닫은 상가 앞에 주차할 수 있을 거에요


매장 분위기는 화이트와 레드 컬러로
화사하고 산뜻한 느낌이었어요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벽에 걸려있어요

매장 공간 자체는 넓지 않았지만
그래도 테이블은 넓어서 불편함은 없었어요

메뉴판이에요

기본 돈까스 부터 치즈, 갈릭, 롤돈까스 등등
많은 종류의 돈까스들이 있어요


다양한 메뉴의 메뉴판을 보면서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게 되네요

밥과 찌개는 리필이 된다고 크게 써있어요
착한 서비스네요~

돈길 돈까스의 베스트 메뉴라는
고소하고 쫀득한 치즈가 듬뿍 들어가 있다는
치즈돈까스와

톡톡씹히는 톳김밥과 미역이 들어가 바다향이 난다는
톳김밥 + 해장라면 세트를 주문했어요

톳으로 만든 김밥은 처음 맛보네요!
톳이 꽉꽉 들어찬 김밥
뭔가 건강한 맛이..


톳이 가득담긴 김밥과 해장라면이 나왔어요

해장라면의 얼큰한 국물과 톳김밥의 조화
톳이 이렇게 달달한 건지 몰랐네요

라면에 김치가 생각나서 직원에게 요청하니
작은 접시에 담아주네요


얼큰한 라면과 톳김밥을 냠냠 먹고있을 때 
드디어 수제로 만든 수제치즈돈까스 등장~

돈까스 위에 살짝 파슬리까지 
중간에 놓인 소스를 찍어 먹게 돼있어요


수제치즈돈까스는 딱 6조각이 나왔어요
양이 이거밖에 안돼? 이렇게 생각했는데

의외로 돈까스 하나의 크기가 커서 꽤 양이 많아요
가운데 놓인 소스를 찍어 드시면 됩니다!
소스는 리필 가능하니 맘껏

치즈가 많이 들어가 있어 쫀득쫀득
살찌는 소리가~

사실 그렇게 특별한 맛집은 아니었지만
깔끔하고 서비스로 나오는 김치찌개와 조화가 좋네요

구리 맛집으로 추천된 이유도
아마 이런 차별화가 아닌가 생각되네요


돼지고기도 송송 들어가있고 얼큰한 김치찌개가
돈까스의 느끼함을 잡아주네요

돈까스의 튀김 옷이 좀 두꺼워서 
느끼한 맛이 강한 아쉬움도 있지만
가격도 적당하고 김치찌개도 함께주는
서비스가 좋았어요

치즈돈까스 8,000원
톳김밥 해장라면 세트 7,000원


돈길수제돈까스에서의 식사

돈까스와 김치찌개의 만남 
의외의 조화가 좋았어요

편한 지인들과 크게 부담없는 가격에
든든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식당이었어요

 

 

 

돈길수제돈까스

구리시 검배로29번길 27
(구리시 수택동 525-71)

영업시간: 11:30~21:30

031-555-693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