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구리맛집 신선설농탕 24시간운영

by withel 2020. 3. 10.

따끈한 국물이 생각나는 계절
구리 설렁탕 맛집
신선설농탕에 다녀왔어요



업체명이 신선설농탕인데
'설렁탕'이라고 하는 것이
정확한 표준말이라고 하네요 :)

어쨋든 설렁탕 맛집 신선설농탕에서
오늘은 새로운 메뉴에도 도전해보기로 했어요
떡만두국과 신선별미김치전

 

 

 

 

 




요즘 이런 음식점이 많이 없는데
매우 반가운 것은 구리 신선설농탕집이 
24시간 영업이라고 하네요

구리 뿐만 아니라 모든 신선설농탕집은
24시간 운영이 된다고 해요!
고객입장에서는 반가운 식당이네요~

구리 신선설농탕 건물 뒷편에는 넓은
구리 신선설농탕 전용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 걱정은 없어요


설렁탕 맛집 신선설농탕은
매장이 넓고 매우 깔끔한거 같아요

음식에만 신선한 재료를 쓰는 것이 아니라
냅킨 마저도 무표색 천연펄프라고 하네요

요즘 코로나바이러스의 영향인지
손세정제까지 테이블마다
구비되어있는 센스~!


신선설농탕이 좋은 이유 중 하나는
바로 김치와 깍두기가 테이블마다 있다는 것

이모에게 김치 더 달라고
요청하지 않아도 되고
내가 먹고싶은 만큼 김치를 꺼내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적당히 덜어서
가위로 썰어서 드시면 돼요~


김치도 종류별로 있는데
여러가지 맛을 볼 수 있어요

깍두기 / 숙성김치 / 맛김치

개인적으로 김치 중에
따끈한 국물있는 설렁탕에는
깍두기가 가장 맛있는거 같아요

메뉴판

 

 

 

 

 

신선설농탕 메뉴판 가격이에요
도가니탕도 먹고싶었지만
탕이 18,000원! 가격이 너무 비싸네요

설농탕에는 땅콩가루와 치즈가 극소량이긴 하지만 
포함되어 있어서 혹시나 알러지가 있으신 분들은 주의하라고 하네요
순사골국은 100% 사골로만 맛을 냈다고 해요

식당에 올 때마다 고기둠뿍설농탕을 주문했었는데
오늘은 새로운 메뉴에 도전하기로 해서
이렇게 주문했어요


설농탕 + 떡만두설농탕 + 신선별미김치전

신선할인세트라 해서 설농탕 2개를 시키면
요리 1개는 가격을 1,000원~ 3,000원 할인해주네요

신선별미김치전은 1,000원 할인!


신선별미 김치전이 노릇노릇 구워서
감칠맛나게 나왔어요

고소한 삼겹살과 아삭아삭 숙주,
부추를 숙성김치와 함께
바삭하게 부쳤네요

신선설렁탕집에서 김치전도 맛있었어요~
가격은 10,000원 포장도 된다고 합니다!


떡만두설농탕이에요
신선한 재료로 만든 만두와
떡은 100% 국내산 쌀로 만들었다고 해요
작은 공깃밥도 제공이 돼요~

신선설농탕 홈피에 가시면 
설농탕을 인터넷으로도
주문 및 배송이 가능하다고 해요

포장 뿐만 아니라 홈피를 통해서
집에서도 맛볼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네요

구리 신선설농탕에서 신선한 재료로 
맛있는 저녁식사를 했네요






 

 

 

 

 

 

자주가던 곳인데 아쉽게도 문을 닫았네요 

 

신선설농탕 구리점 

031-554-3500 / 24시간 운영

구리시 경춘로 187
(구리시 인창동 609-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