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파주 안단테 분위기 좋은 데이트코스 파스타 맛집 추천

by withel 2020. 3. 15.

파주의 숨은 맛집
분위기 좋은
ANDANTE에서 식사



파주의 숨은 맛집 
안단테 파스타 맛집을 다녀왔어요

식당을 찾아 오는 길은 골목골목을 지나
네비를 잘못찍은 거 아닌가? 할정도로
조금 외진 곳에 위치해 있었어요

파주하면 헤이리마을이나 
출판단지쪽을 생각했는데

이런 곳에도 숨은 맛집이 있을 줄은..

 

화창한 주말 늦은 점심을 먹고자 
파주 가볼만한 곳 파스타 맛집이라는 
안단테에 찾아왔어요

하얀 외벽의 깔끔한 단층건물이에요
11시 오픈해서 22시 마감이라고 합니다

 


당신의 오늘, 사랑하는 사람과 산책하듯이

 '천천히 걷는 빠르기' 라는 뜻의 
파주 야당동에 위치한 파스타 맛집 안단테는

월요일은 휴무고
브레이크타임이 15:00~ 17:30까지에요

주일은 저녁타임만 가능하고
주말엔 손님이 많아서
예약하고 오시면 좋을거 같아요!

 

 

특별히 이 곳에서는 기념일에 미리
띠지를 예약하면 원하는 문구로 만들어서
예약된 자리에 세팅을 해줘요

결혼기념일이나 100일, 200일 등 연인들의
기념일 데이트 장소로 너무 좋겠죠?

 

 

안단테는 디자이너 아내와 요리사 남편 부부가 
함께 운영하는 식당이라고 해요

그래서인지 곳곳에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가구들로 모던한 매장 분위기가 느껴져요

연인들 데이트코스로 좋을 듯 하고
테이블과 테이블 간의 공간도 넓어서
가족단위로 와서 식사하기 좋을 것 같아요

 

 

레스토랑이지만 카페로도 이용할 수 있어요
커피나 차 한잔 하기에도 분위기 너무 좋죠?

한쪽 벽에는 추억의 LP판 부스로 장식되어 있어요
추억이 돋는 장식이 매장의 분위기와 어울리네요

 

자리를 잡고 앉아있으면
직원분이 메뉴판을 가져다 주네요

매우 친절하게 메뉴판을 설명해주면서
식당과 메뉴에대해 소개해 주시네요

메뉴가 많아서 고민하던 중 안단테 인기메뉴라는

해물로제파스타에 add 빠네 빵  20,000원
치킨리조또 14,000원

이렇게 주문했어요

 

 

메인 식사를 주문하면 식전 빵과 샐러드가 나와요
올리브 빵은 갓 구워나와서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러워요

찍어먹는 수제 드레싱이 너무 맛있었어요
안단테 매장에서 올리브오일 드레싱도
따로 판매한다고 해요

드디어 주문한 빠네파스타와 리조또가 나왔어요

 

 

파스타와 리조또의 비주얼이 너무 이쁘죠?
여기에 수제 피클까지

 

 

피클은 셀프코너가 따로 있어서
원하는 만큼 더 가져다 드실 수 있어요

 

 

빠네에 담긴 해산물 둠뿍 로제파스타가 
매콤하니 제 입맛에는 더 맛있었어요

수제 무와 피클도 새콤해서
적당히 느끼함을 잡아주네요

 

 


파주의 숨은 맛집 데이트코스로도 좋은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안단테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파주시 송학1길 126-3(야당역 인근)
031-948-5188

Open 11:00 ~ 22:00
(Break 15:00~ 17:30)

주일은 저녁타임만
월요일은 정기휴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