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남양주 다산동 돈까스 맛집 도쿄미식당

by withel 2020. 3. 23.

돈까스 맛집으로 유명한
일식집 다산신도시
도쿄미식당


남양주 다산신도시에
여러 맛집들이 있는데요
오늘은 돈까스 맛집을 다녀왔어요

도쿄미식당 일본가정식으로
다산중앙공원 앞 골목길에 있어요

골목을 지나칠 때 마다 
맛이 어떨지 궁금했어요

 

다산지구 매장 주변엔 아직 입주하지 않은
상가들과 공사장들이 있어서
식당 근처에 주차하기는 어렵지 않아요

매장은 그리 크지 않았지만
자리에 앉아서 식사하기에
불편함은 없었어요 

야외를 보며 식사할 수 있는
분위기 좋은 창가 쪽
자리에 앉았어요

 

 

도쿄미식당은 밝은 인테리어와
통으로된 창으로

전체적인 분위기가 밝아서 좋았어요

깔끔한 새하얀 벽과 높은 천장
그리고 실내를 비추는 은은한 조명이
더욱 매장을 신선하게 보이게 하네요

카페라고 해도 예쁜 실내에요
가족들과 함께 식사하거나
소개팅이나 데이트하기도 좋은 장소에요

길가를 보며 식사하기 좋은
창가 쪽 자리에 앉았어요

도쿄미식당의 메뉴판이에요
규카츠, 등심, 치킨, 생선카츠, 
왕새우튀김, 마요덮밥과 스테이크까지 
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한판 플래터도 다음엔 먹어봐야겠어요


그리 비싸지 않은 가격
모든 메뉴는 포장 및 배달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시그니처 메뉴가 규카츠라 해서
불에 직접 달궈먹는 규카츠정식과
카레와 돈카츠를 즐길 수 있는
돈카츠 카레를 주문했어요

규카츠정식 12,000원
돈카츠카레 8,000원

 

 

먼저 도쿄미식당의 시그니처 돈가스
일본가정식 규카츠정식이 나왔어요

단무지, 김치와 함께
미소된장국도 같이 나오네요 

각 그릇마다 사연이 있는 지
접시가 다 달라요
촌스럽지 않고 메뉴와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

정갈하게 나무쟁반 위에 담아져 나왔어요

 

 

규카츠 정식은
달구어진 미니불판 위에
버터를 완전히 녹입니다.

그리고 규카츠를 얹어 얇게 버터를 두른 후 
불판에 달궈 먹습니다!
노릇노릇 잘 익어요

굽는 재미, 먹는 재미가 있어요
또한 식지 않게 뜨겁게 달궈서 먹으니
식감도 더욱 좋은 거 같아요

한 입에 먹을 수 있는
알맞은 크기입니다

초벌되어 나온 규카츠는 
매일매일 새기름으로 
한정 수량만 튀겨낸다고 하네요~

규카츠에 와사비를 살짝 얹어 먹으면
정말 맛있네요


다음은 돈카츠카레 !!
넘칠 듯 카레가 듬뿍 담긴 카레돈까스와
보일 듯 안보일 듯 양파와
살짝 얹은 파슬리

맛도 맛있지만
요리의 섬세함이 느껴집니다

카레에 밥까지 한 공기
배 안부를 수 없겠네요

돈까스는 왕돈까스 만큼의 크기는 아니지만
돈까스 두께도 도톰해서
양이 부족한 느낌은 없어요
고기의 질도 좋아보여요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깔끔 깨끗한 인테리어에
깔끔한 식사를 원하신다면
남양주 다산신도시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경기 남양주시 다산순환로 397-125
(다산1동 6096-2)

031-556-5935


open 11:00 ~ close 22: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