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양평 맛집] 길조 일식집 스시 맛집 회정식 추천

by withel 2020. 4. 5.

양평 길조 일식집
회정식 코스


양평에 여러 맛집 중에 
고급 일식집으로 유명한 
길조 스시 맛집에 다녀 온 후기입니다.

굽이굽이 양평의 시골길을 지나
뜨아~ 시선을 사로잡는
저 멀리 일본식 목조건물이 보여요



길조 호텔과 나란히 있는 
길조 일식레스토랑에 다녀왔어요

마치 일본애니메이션에 나오는
화려한 저택에 온 거 같아요


평일 늦은 오후
예약한 양평 길조 일식집에 도착했어요 

두 그루의 벚꽃나무가 매우 멋스럽게 피어 있어요
일본식 목조건물과 절묘한 조화를 이루며
아름다움을 더하고 있어요


남한강이 내려다 보이는 강변에 위치한 길조 일식당
웅장한 건물이 눈길을 끌어요


예약한 다다미방으로 안내를 받았어요
분리된 방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양평 주민들에게는 꽤나 알려져 있어
상견례 장소로도 유명한 곳이라고 하네요 



경치가 너무 좋은 리버뷰 다다미방
정말 오길 잘했다는 생각
뷰가 정말 예뻐요
좀 더 일찍 오면 노을도 볼 수 있을 거 같아요

길조 일식집 메뉴판이 나왔어요
 
일식코스요리(1인기준)
혼마구로 120,000원
특회정식 38,000원
사시미A 50,000원
사시미B 70,000원
특사시미 90,000원

점심특선 회정식 28,000원
(am11:30~ pm 3:00)



점심에 오면 할인된 가격에 
코스요리를 즐길 수 있네요


우리는 1인 38,000원
특회정식으로 주문했어요


먼저 에피타이저로 나온
전복죽과 샐러드

슬슬 식감을 자극하네요


시큼한 맛의 회무침
정말 맛있었어요


그리고 전복과 조개류 
바다 맛이 느껴지네요


드디어 나온 신선한 회 사시미
센스있게 벚꽃으로 데코가 되어있네요


신선한 해산물로 가득한 특회정식이 한상 차려졌네요
남한강을 바라보며 분위기 있게 식사할 수 있었어요


회 한접시 비우고 있을 때 
이어서 날치알과 초밥이 나왔어요

김에 밥과 스시를 올려서 
직접 싸먹는 거에요


그리고 생선 갈비찜
부드러운 생선살이 간장 조림에
맛있었어요!


그리고 새우튀김, 깻잎튀김까지
은근 배부르네요


마지막 코스요리로
돌솥알밥과 얼큰한 국물의 알탕이 나왔어요


후식으로 나온 매실차와 오렌지
속이 조금 느끼했는데 청량하게 마무리~

가성비 좋은 가격에
일식 코스요리를 즐길 수 있었어요

길조일식집 양평주민들이
왜 추천하는 맛집인지 알겠네요

식사를 마치고 바깥에 야경을 보고
강바람을 쐬러 나왔어요



양평의 남한강과 도심이 한 눈에 보이고
야외 분위기도 운치있어요


건물의 야경도 너무 예뻐서 사진에 담았어요
일본의 전통양식으로 지어진 길조호텔과
벚꽃이 조화를 이루는 포토존이네요


벚꽃나무가 두 그루만 있는데도
워낙 풍성해서 건물을 더 돋보이게 하네요

벚꽃 필 때 건물과 경치가 너무 이뻐서
다시 오고 싶은 곳이에요

투숙객은 10% 할인을
해준다고 해요

양평 길조 일식집
분위기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경기도 양평군 강상면 독배길 32-25(병산리)

031-774-7019

Open 12:00 ~ 21:30
(월요일, 명절 휴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