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남양주 덕소 돈까스 맛집 별담돈까스

by withel 2020. 5. 12.

 


남양주 덕소 눈내리는
모짜렐라 치즈돈까스 맛집
별담 돈까스


남양주 덕소에 돈까스 맛집을 찾아갔어요
별담돈까스 별이담긴 돈까스?
이름이 예쁜 돈까스집이에요

구리중앙선 덕소역에서 내리면 2번출구
세양청마루 상가 중간 쯤 1층에 위치해 있어요



당신은 지금 돈까스가 땡긴다!
라고 재밌는 입간판이 세워져 있는 
궁서체로 써있는 별담돈까스집
찾기 어렵진 않을 거에요!

솔헤어샵 상점 옆에 별담돈까스는
입구부터 화사하게 꽃들로 진열돼 있어요


구리, 남양주 덕소에서 맛집으로 검색하다 보니
은근 유명해서 여기까지 찾아 오게 되었네요

개업한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실내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가득했어요


라이언과 캡틴아메리카, 타노스, 신데렐라 등
작고 귀여운 피규어들을 곳곳에 진열해 놨어요 


따스한 햇살이 비추는 매장 안이에요
2인, 4인 테이블들이 있어요 

특별한 돈까스를 기대하며
자리에 앉아서 메뉴를 선택했어요


편안하게 기댈 수 있는 의자와 테이블 위에
별담돈까스의 메뉴판이 놓여 있어요

무엇을 주문해야 할 지 고민되네요


여러 이벤트도 많이 하는데요
인스타그램에 팔로우하고 해시태그를 올려주면

음료수 한개가 무료!

그리고 네이버 블로그에 돈까스 후기를
올려 주면 돈까스 1개가 공짜라네요

그리고 돈까스 네 장이 나오는 메가돈까스는
15분 안에 먹으면 무료라고 합니다.
아직까진 도전자가 없는 거 같은데
과연 누가 도전할 수 있을까요? 



메뉴판을 보며 한참 고민하다가 

왕돈까스 8,900원
스노우치즈돈까스 14,900원
이렇게 주문했어요

따뜻한 보리차 한잔 마시며 기다렸어요
물은 셀프! 한쪽 코너에서 가져다 드시면 돼요


커피머신도 있는 걸 보니
커피도 마실 수 있네요!

매장 안을 둘러보며 기다리는 중
주문한 돈까스가 먹음직스럽게 나왔어요!


왕돈까스가 먼저 나왔어요 
돈까스에 떡볶이와 따끈한 우동국물
이렇게 세팅이 되네요

돈까스도 맛있지만 의외로
떡볶이 또한 맛있었어요~


다음으로 돈까스 위에 얇게 자른
모짜렐라
치즈가 덮여 있는
별담돈까스의 시그니처 메뉴
" 스노우치즈돈까스 "

눈꽃 치즈가 듬뿍담긴 치즈와 돈까스의 조화
돈까스에 눈이 흠뻑 쌓여있는 거 같네요
보기만 해도 먹음직 스러워요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해요


깔끔하게 적당한 크기의 돈까스에요
떡볶이와 달달한 소스의 돈까스가
은근 구성이 잘 맞아요

바삭하게 튀겨진 돈까스도
느끼하지 않았고 양도 부족하지 않았어요

덕소 맛집 별담돈까스에서
맛있는 점심식사였어요~ 

남양주 별담돈까스

영업시간: 11:30 ~ 21:00
브레이크 타임이 있어요 15:00~ 17:00
그리고 주일은 휴무입니다!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덕소로116번길 20
031-521-024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