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회기 파전골목 맛집 이모네왕파전

by withel 2020. 5. 15.

회기 파전 골목 맛집 
이모네 왕 파전



비가 오는 날 또는 날씨가 우중충한 날
가장 먹고 싶은 음식으로 파전이 생각나는데요

파전으로 유명한 경희대 회기역 앞
파전골목에 다녀왔어요~

회기역 1번 출구에서 약 2~3분 정도 가다보면
왼쪽에 파전골목이 보여요



파전골목 답게 여러 파전집이 즐비해 있는데요
그 중에 가장 사람들로 붐비는 맛집
이모네왕파전에 왔어요!

이모네왕파전은 파전골목에서 
쭉 직진으로 오면 코너에 
황토색 건물 전체가 파전집이라 
찾기 어렵지 않을 거에요


1, 2층으로 되어 있고 주말에는 사람들로
붐벼서 밖에서 대기해야 되는 경우도 있을 정도로
꽤나 유명한 파전 맛집이에요

생방송오늘저녁 273회, 생방송투데이 1377회
생생정보통 834회, 굿모닝대한민국 301회 등등
여러 번 방송 출연 경력도 있는
어느 정도 검증된 맛집인 거 같아요

운영시간은 매일 16:00 ~ 05:00
명절연휴만 휴무고 평소에는 
새벽까지 운영을 하네요

경희대 가는 길에 위치해 있고
가격도 저렴하고 맛집인지라
많은 대학생들이 자주 찾아올 거 같아요

실내는 깔끔하고 분위기 있는 공간은 아니지만
대학생들이 추억 공간으로
세월의 흔적이 많이 묻어있는 느낌이 들어요


세트메뉴가 무려 9가지가 있는데요
세트에 옥수수콘, 떡볶이, 음료는 기본인 거 같구요
서브 메뉴의 차이가 있네요


고민고민 하다가 H메뉴로 선택했어요 
이모네왕파전 H세트 22,000원
파전+꼬치오뎅탕+옥수수콘+떡볶이+음료


먼저 건빵과 함께 밑반찬이 세팅되었어요
오랜만에 먹는 튀김건빵에 자꾸 손이 가네요 :)

치즈 속 옥수수콘도 적당히 구워져 나왔어요


그리고 찐득한 옛날 떡볶이!
맵지 않고 달달한게 정말 맛있어요


다음, 시원한 꼬치오뎅탕이 한 가득 나왔어요
버섯과 함께 이렇게 푸짐하게 나올 줄은..

아직 파전은 시작도 안했는데
이렇게만 먹어도 배가 부르네요 


그리고 오늘의 하이라이트 메인 디쉬 
기다리던 해물 파전이 나왔어요

노릇노릇 잘 구워진 두꺼운 파전
속에는 오징어가 가득 들어있어요~


가운데 놓인 양념간장에 찍어먹으면 간이 맞아요
이모네왕파전이 왜 사람들로 붐비는 지 알겠네요

이모네왕파전에서 부담없는 가격에
푸짐한 식사로 배를 채울 수 있었어요

서울 동대문구 회기로28길 12-3
지번: 휘경동 334-13

매일 16:00~ 05:00
명절연휴 휴무

02-959-83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