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북한강이 보이는 팔당 루프탑 카페 브레드쏭

by withel 2020. 3. 25.

북한강이 내려다 보이는
팔당 예쁜 베이커리 카페
브레드쏭 
Bread Song


예쁜 카페들이 즐비해 있는 북한강 근처
루프탑 카페 브레드쏭에 다녀왔어요



이 곳은 크로아상 맛집으로 유명하다고 해요
팔당댐을 배경으로 낮에 와도 예쁘고
저녁에 오면 멋진 노을을 감상할 수 있다고 해요

붉은노을이 보고싶다면 5시쯤 가서
자리를 잡으셔야 할 거에요~



SBS생방송 투데이 대박신화 어느날 이라는 
코너에도 소개되었다고 합니다. 

여기는 2층 입구! 
특이하게도 여기가 2층이라고 하네요

외부에는 넓은 주차공간이 있어요
주차 걱정은 안하셔도 될듯~


야외 공간도 이쁘게 꾸며있어요
핑크핑크 텔레폰 박스옆에 화사하게 핀 벚꽃

벌써 벚꽃이 피었을까? 장식인 줄 알았는데
진짜 벚꽃이 활짝 피어있네요


화려한 조명 아래
여기는 2층, 빵이 구워져 나오는 곳이에요
오늘은 배가 부른 관계로 빵은 다음에 먹기루~

크루아상이 유명하다고 하는데
저녁 때 와서 그런 지 빵이
많은 종류가 있진 않았어요

직접 굽는 빵이 하루에 두번 나오는데
시간이 정해져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금방 품절이 되기도 해서
원하는 빵을 먹을 수 없기도 합니다

정말 인기가 많아요
빵 뿐만 아니라 여러종류의 과일청도 있어요


여러 다양한 모양의 빵들을 보는 재미!
브레드 쏭의 모든 빵은 프랑스 최상급 
버터인 레스큐어 AOP 버터를 사용한다고 해요
빵의 맛은 버터가 결정한다는데
맛이 궁금하네요 

음료를 2층에서 주문하고 카페를 둘러봅니다.
여기 팔당 브레드쏭 카페는 총 4층으로 되어 있어요


브레드쏭 카페의 가격이에요
분위기 값인 지 가격은 쎄네요~

수제 레몬티, 자몽티 
얼그레이, 루이보스, 뱅쇼 등 
다양한 차와 커피를 선택할 수 있어요

1층은 가든 카페라운지 
2층은 에스프레소바 / 베이커리 제빵소
3층은 북한강이 보이는 카페라운지
4층은 강바람을 쐴 수 있는 루프탑 라운지

4층 건물을 통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1층은 곳곳에 허브들이 자라고 있는
정원 느낌의 분위기 있는 조용한 공간이에요


 

반짝반짝 브레드 쏭 베이커리 카페의
벽면엔 현란한 네온사인이 불을 밝히고 있어요

밤 시간대 카페 분위기와 매우 조화롭네요


여기는 3층 팔당 한강이 보이는
뷰가 좋은 카페라운지
통유리로 되어 있어 바로 앞
북한강을 맘껏 감상할 수 있어요

다음은 한층 더 올라가면
가장 인기있는 곳
4층 루프탑이에요


춥지 않은 날씨엔 루프탑이 좋겠죠?
한강을 바라보며 연인과 커피 한잔

좀 더 일찍 왔으면 북한강에 노을지는
풍경을 감상할 수 있었을 텐데.. 아쉽네요


요즘같이 따뜻한 봄 날엔
루프탑에서 강가를 바라보며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 좋을 거 같아요

브레드쏭 오픈시간

월~목: 10:00~23:00
금~일: 10:00~24:00


남양주시 와부읍 경강로926번길 15

031-576-85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