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양평 정원 카페 내추럴가든529 데이트장소로 가볼만한곳 추천

by withel 2020. 4. 4.

정원이 아름답기로 소문난
양평 내추럴가든 529 


양평에 숨겨진 비밀의 정원
내추럴가든529에 다녀왔어요

 

 


왜 529일까요? 아마도 지번이
양평군 서종면 수입리 529번지라서인 거 같아요

서종면에 네추럴가든529 카페에 오는 길은
도로부터가 강변을 끼고 이쁜 벚꽃길이어서
드라이브하기 좋아요


다들 꽃구경에 운전도 천천히

조급하지 않네요

굽이굽이 골짜기 따라
드디어 카페에 도착했어요


날씨 좋은 4월의 봄날

평일 오후에 방문했어요

Natural Garden 529
입구부터가 뭔가 멋진 정원이 펼쳐질 거 같은..




여기도 양평의 더그림 정원 카페처럼
입장료를 따로 받는데요

성인 7,000원
어린이 5,000원(36개월까지 무료)
경로 5,000원(70세 이상)
지역주민과 단체는 1천 원씩 할인해주네요

 


입장료에 커피값이 포함이에요
티켓으로 커피 한잔(아메리카노 기준)이 무료에요!

가든이 개인사유지라고 하는 데요
워낙 이쁜 정원 카페로 유명해서
뷰티인사이드, 돌아온복단지 등
드라마 촬영도 많이 했었네요~


어린 왕자가 생각나는 코끼리 그림이
벽면에 장식되어 있어요


입구에 들어서면 산 아래

탁 트인 정원에서 건강해지는 느낌!


아이들이 맘껏 뛰어놀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한 쪽에는 큰 공작새와 칠면조 등
우리 안에 각종 새가 있어요


공작새의 우아한 자태!
날개를 쫙 펴줬으면 좋겠는데..
아쉽게도 못 봤네요

곳곳에 새장이 많아요

겨울에는 야외에서도 춥지 않도록
커다란 난로 주변에 앉을 수가 있네요
 


왼쪽에는 내추럴가든의 카페가,
오른쪽에는 빵을 굽는 베이커리가 있어요

음료 교환권을 들고 왼쪽 카페에 가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깔끔하게 다듬어진 조경과
아름드리 소나무의 자태가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거 같아요

 

 


역시나 가든 입구에 걸린 " 대상수상 "
2013년 경기정원문화대상을 받았다고 하네요 


카페로 가는 길이에요 

정성스럽게 가꾼 소나무와
곳곳에 예술 조형물이
예쁜 조화를 이루어요

양평 정원카페 더그림이
아기자기한 동화 속 마을 같았다면

내추럴가든529는 좀 더 성숙한
멋스러움을 갖고 있는 거 같아요

 

바닥 돌 틈 사이에 들꽃마저도
이쁘게 피었어요

걸을 때 조심하게 되네요 :)


돌 바닥 길도 이쁘죠?

이 길을 따라가다 보면 
놀라운 광경이 펼쳐지네요

정원만 해도 멋지다고 생각했는데
바로 앞에 물가가 있어요


커다란 나무 위에 올라가서 
강바람을 쐴 수 있는 작은 공간도 있어요


산 아래 맑은 물
양평은 청정지역인 거 같아요


가든카페에 이렇게 계곡이 있을 줄은..
자연 속에서 아이들과 물에 발 담그며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한적한 공간이에요

데이트 코스로도 좋을 거 같아요


음료 권을 들고 카페로 향했습니다.


따뜻한 날씨에 야외에서 
커피 한잔 하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낮에는 사람들이 많았는데
5시쯤 되니 한가해 지는 거 같아요



2층으로 되어 있는 
네추럴가든529 카페는 
 
야외만큼이나 엔틱한 실내 분위기도 이뻐요 


입장권에서 아메리카노는 추가금이 없지만
천원, 2천원만 추가하면 원하는 음료로
선택할 수 있어요 

딸기바나나 + 아메리카노
그리고 케잌 하나를 주문했어요

자리는 2층으로 올라갔어요


안개 조명이 발을 비춰주는

계단마저도 걷고싶은 계단이에요

곳곳에 소품도 어디서 구하셨는지
카페를 더 분위기있게 하네요


2층에서 바라보는 뷰가 더 이쁜 거 같아요


커다란 통유리 밖으로
야외 풍경이 펼쳐지네요

커피 한잔 하거나
책을 보기 좋은 공간이에요


기다리던 주문한 케잌과
커피가 나왔어요


부드러운 커피의 향 
그리고 달콤한 케잌 

봄날의 경치를 감상하며
잠시 소소한 행복을 느끼며
힐링할 수 있었어요


해가 뉘엿뉘엿 조금 어두워지니
작은 조명들이 불을 밝히네요
밤에 와도 분위기가 좋을 거 같아요


내추럴가든529에서는
스테이크 피자 파스타 등 
저녁 식사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도심을 벗어나 잠시 정원 카페에서 
힐링할 수 있는 곳

양평에 가볼만한 곳이 많은데 
그중에서도 식물원, 수목원이 있는
인생카페로 추천합니다!

나중에 꽃이 만발한 시기나
가을에 낙엽이 질 때 오면 더 예쁠 거 같아요

 


 

 

 

경기도 양평군 서종면 내수입길 108-8
내추럴가든529

Open 10:00~21:00 (연중무휴)

031-771-72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