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양주 카페] 분위기좋은 플레이스지안 카페 데이트

by withel 2020. 4. 8.

양주의 핫플레이스
플레이스 지안 카페



서울 근교 양주의 핫한 분위기 있는 
플레이스 지안 카페에 다녀왔어요

주차는 지안 카페 근처에 하시면 됩니다!

2020년 3월부터는 노키즈존
Nokids Zone(10세이하)으로 운영된다고 합니다

어린아이와 가려고 하셨다면
아쉽지만 참고하셔야 될 거 같아요




따뜻한 햇살이 비추는 봄날
양주의 분위기 좋기로
유명하다는 카페를 찾아왔어요

주변이 논밭이라 주차할 공간은 넓은 거 같아요

주말 오후라 사람들이 많아서
실내는 앉을 수 없었네요

카페에 오면 예약하는 곳이 있어요
가서 예약하면 테이블이 비었을 때 알려 주는데
그럴 필요 없이 따스한 봄기운을 느끼며
야외에서 봄바람을 쐬며 여유를 즐기고 싶었어요

날씨 좋으면 좁은 실내보다
야외가 더 분위기 좋은 거 같아요



깔끔하고 시원한 느낌의 실내

실내에서 바깥을 본 풍경이에요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실내에서
탁 트인 야외 풍경을 감상할 수 있어요


무단 상업 촬영을 정중히 사양한다고 합니다

노 키즈존에
외부음식, 반려동물, 놀이기구 금지
무단 상업 촬영도 금지

카페에서 하지 말라는 것이 많네요 ㅎㅎ


아담한 정원에 
아름드리나무도 심어져 있어요

날이 조금 더 따뜻해지고 꽃이 피고
나뭇잎이 풍성해지면 정원이 더 이쁠 거 같네요



이 곳은 플레이스 지안의 포토존!
하얀 커튼을 배경으로 
연인들이 앉아서 많이 사진을 찍는 장소예요 :)

배경이 화려하진 않지만
오히려 이런 배경이 실제로 사진을 찍으면
밝게 잘 나오는 거 같아요



실내 인테리어는 야외처럼 깔끔하고 심플~ 
과하지 않아 좋은 거 같아요


은은한 조명과 화이트 톤의 장식
하얀 깃털 위에 머그잔
사다리 위에 걸친 잡지

무언가 언밸런스하면서도
아이러니하게 조화롭네요



카페 플레이스 지안의 디저트
케이크도 있어요

쑥스러운케이크, 첫눈에딸기

나중에 알고 보니
수제 케이크도 맛집이었다고 하네요

케이크도 일반 케이크가 아닌
쌀케이크라고 합니다

맛이 궁금하네요 ^^


카페 플레이스 지안의 메뉴판이에요

커피와 아포가토, 티, 우유 등
메뉴 또한 심플해서 좋네요

아메리카노와 플레이스지안의
시그니처 메뉴를 주문했어요


아메리카노  5,000원
베리밀크 6,500원



테이블에 둘씩 앉을 수 있는
야외 테라스 공간이에요


주문한 아메리카노와 베리밀크가 나왔어요

베리밀크는 신선한 딸기를 맛볼 수 있어요
 
우유와 딸기청을 듬뿍 
갈아서 만들었다고 하네요

단순히 정원이 있는 분위기 카페여서가 아니라
커피와 디저트도 맛있어서
유명해진 거 같아요

따뜻한 날씨 덕에 야외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양주의 분위기 좋은 카페
플레이스지안은 
매주 월요일 휴무라고 합니다



Open 11:00 ~  Close 21:00 (월 휴무)

경기도 양주시 백석읍 중앙로 164-22(오산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