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다즐 카페] 다산동 디저트 분위기 카페 DAZZLE

by withel 2020. 4. 9.

남양주 다산신도시
디저트 맛집 카페 다즐
DAZZLE




다산신도시 이쁜 카페들이 생겨나고 있는데요
그 중에 다산 주민이라면 한번쯤은 가봤을 법한
다즐 DAZZLE 이라는 카페에 다녀왔어요

다즐 카페는 다산힐스테이트 아파트 인근
중앙공원 앞 푸리닭치킨집 옆에 있어요

주차는 공원주차장에 무료주차 또는
카페 주변에 가능합니다


다즐 DAZZLE 카페의 외관은
하얀 커튼이 드리워진 통유리로 되어 있고요

실내 분위기는 요란하지 않고 차분해서 좋았어요

카페 실내가 넓지는 않았지만
층고가 높어서 답답한 느낌은 들지 않았어요

화이트 톤의 심플한 느낌의 인테리어와
환한 조명, 그리고 초록초록 많은 식물로
실내가 더욱 환해보이네요


작은 꽃집에 온 것처럼 크고 작은
꽃과 화초들을 만날 수 있어요

벽에 작은 액자도 곳곳에 걸려있어요
그림 마저도 화이트~

화이트한 한쪽 벽면에는 벽면을 스크린으로
빔을 쏴서 알라딘, 토이스토리 등
애니메이션 영화를 틀어 놓았네요

그 앞에는 여러 명이 모여 앉을 수 있는
단체석도 있어요

다산카페는 사진 찍기 좋은 카페에요
어떤 각도로 찍어도 인스타 갬성이~ 


와플이 맛있는 와플맛집이라 해서 
아메리카노 두 잔과 함께
아이스크림 와플을 주문했어요

메뉴는 커피, 차, 스무디, 과일쥬스
그리고 레몬, 자몽, 오미자, 청귤 등
직접 담근 수제청차도 있네요

그리고 브런치도 즐길 수 있도록
토스트, 샌드위치, 크로와상,
브라우니, 와플 등이 있어요

와플은
크림와플
초코와플
딸기바나나와플
아이스크림와플

아메리카노 두 잔과
아이스크림와플을 주문했어요


주문한 아메리카노가 먼저 나왔어요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한잔 가득 
각각 3,500원, 4,000원

테이크아웃은 3,000원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뒤이어 등장한
디저트로 주문한 아이스크림 와플
와플 가격은 10,900원



적당히 구워진 바삭바삭한 와플 빵 위에 
달달한 시럽과 딸기
그리고 아이스크림과 바나나가
조화롭게 담겨 나와요~


먹음직 스럽죠? ^^
이쁘게 데코해 주셨네요

아메리카노는 1천원 추가하면
1회에 한해 리필이 된다고 합니다

다산신도시 대부분의 카페가
일찍 문을 닫는 반면에 

남양주 다산카페 다즐의
영업시간은 꽤 길어요
12시까지 영업한다고 합니다

늦은 시간에도 찾아갈 수 있는
카페가 가까이 있다는 게 좋네요 ~

다산카페 오픈시간
Open Am 10:00 ~ Close Pm 24:00


통유리의 긴 하얀 커튼 
요즘 많은 카페가 선호하는 감성이에요
테이블과 의자도 예쁘고

부드러운 커피와 맛있는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다즐 카페는
다산신도시 중앙공원 맞은 편에 있어요

남양주 다산의 예쁜카페
다즐 추천합니닷

 

 

찾아가는 길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중앙로 82번길 49-45
070-7776-525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