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가평 분위기 카페 Need Some Rest 니드썸레스트

by withel 2020. 4. 7.

잠깐 쉬어가는 카페
Need Some Rest


화창한 주말 오후

자라섬에서 서울방향으로 오는
가평 도로변에 웬 분위기있는 카페가?

보통 가평에는 굽이굽이 길 따라
인적이 드문 곳에 
분위기 있는 카페들이 있는데 

이 곳은 특이하게도
차들이 많이 오가는 큰 도로변에
위치해 있어요

우연히 발견하고 
장기간 운전으로 지친 몸을 달래러
잠시 쉬어가기로~

커피와 브런치가 맛있는 디저트카페에요


넓은 주차장에 차를 주차할 수 있어요

통유리와 길다란 화이트 커튼으로

가로로 긴 건물의 외관은
얼핏 보면 마치
패밀리레스토랑에 온 것 같은 분위기네요


단층이라 천장이 높고 탁트인 공간도 넓었어요
화이트 톤의 실내에 장식되어 있는
많은 꽃과 화초가 분위기를 더 화사하게 해주네요


감성을 자극하는 실내 공간

벽에 세워 둔 커다란 그림에는
알록달록 꽃과 앵무새가 그려져있어요

화이트 톤의 실내가
깔끔해 보였어요


거울 앞 포토존이에요 
인테리어 소품 하나하나 인스타 감성 물씬!


남자 여자 화장실
화장실의 공간도 느낌있죠?
트렌디한 인테리어에 많은 정성을 들인 거 같아요


여기는 물 마시는 공간과 휴지통
대리석 위에 이쁜 꽃까지!
화사하게 피어있어요

작은 공간도 지나치지 않는
니드썸레스트의 섬세한 감성이 보여요


여기는 4인 이상의 단체석
파스텔 톤의 가구들과
주렁주렁 달린 이색적인 조명이
독특함과 블루톤의 소파가 안락함을 주네요


독특한 조명과 타일 바닥


테이블이 깔끔하고 깨끗한 걸 봐서
오픈한 지 오래되지 않은 거 같아요

테이블 마다 예쁜 꽃병이 있어요


가평 니드썸레스트의 메뉴판과 가격표


커피, 아포가토, 밀크티, 각종차,
그리고 프라페, 과일쥬스 등이 있어요

니드썸레스트는 스페셜티 등급의
최상의 원두를 사용하여
맛과 향을 낸다고 합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과 
마카롱 2개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아이스아메리카노 5,500원
그리고 마카롱 3,500 * 2개


갈 길이 바쁘기에 테이크아웃을 했어요

기본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는데
향이 헤이즐넛 맛이 나네요
독특했어요!

두 종류의 마카롱도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나중에 안 사실은 카페 뒷편에 넓은
핫플레이스가 있다는 거..

넓은 공간에 잔디밭이 깔려있고
그 위에 푹신한 소파까지 있다는데..
못보고 왔네요 아쉽 ㅠ

야외는 이렇게 생겼답니다
날씨가 화창하고 따뜻하면 잔디밭에서
커피 한잔 한잔 하며 시간을 보내고 싶네요


아이들도 맘껏 뛰어놀 수 있는 곳이 있어서
가족들과 함께 오기도 좋은 공간이네요


예쁜 꽃이 활짝 피어 향과 분위기를 더하는 
가평의 핫플레이스 니드썸레스트

드라이브 중 잠깐 쉬었다 가기 좋은
분위기 좋은 카페였어요

휴식이 필요할 때!
Need Some Rest
추천합니다!



Open 10:00 ~ 22:00
(everyday)

031-581-1859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경춘로 185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