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고양 이케아 스웨덴 가구전문 쇼핑몰

by withel 2020. 5. 17.

고양 이케아 쇼핑몰
인테리어 소품 구매기


고양시에 위치한 가구전문 쇼핑몰
이케아 고양점에 다녀왔어요

이케아는 스웨덴의 가구 제조기업으로
스칸디나비아의 독특한 디자인과
저렴한 가격으로 사랑받고 있어요

무엇보다 배송과정 없이 소비자가
직접 구매하고 운반하고 DIY 조립하는 
번거로움이 있는데 대신 유통마진이 많이 줄어들어
저렴한 가격에 고품질의 가구를 구입할 수가 있어요


낮은 가격과 내구성이 좋기로 소문난

이케아 대형쇼핑몰은 전국에
3개의 지점이 있는데요
그 중에 IKEA 고양점에 방문했어요

IKEA 고양점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권율대로 420

IKEA 광명점
경기도 광명시 일직로 17

IKEA 기흥점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신고매로 62



지하 1층부터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넓은 주차장이 있어요

평일에는 무료, 주말에는 120분까지만 무료라는데
아직까지는 주말에도 주차요금을 받지 않고 있어요


이케아 카페는 주말이라 더 붐비네요
아메리카노(hot) 1,500원 저렴한 가격과

이케아 패밀리에 가입하면
평일에는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 잔을
무료로 준다고 하네요 

회원가입은 연회비도 없다고 합니다

 


이 외에도 생일쿠폰 등 할인이 있으니
가입해 두시면 혜택을 받을 수 있겠네요 

이케아의 장점은 구매하고 싶은 물건들이
인테리어로 진열되어 있는 공간을 직접
눈으로 직접 보고 만져보며 체험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이 좋았어요

먼저 2층 쇼룸으로 갑니다
소파부터 침대, 주방용품까지
가구와 관련된 모든 상품들을 볼 수 있어요



이케아에 방문하면 기념품으로 챙기는 몽당연필
쇼룸을 둘러보면서 번호를 메모하는 용도에요

소책자 뒷면에 메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구매하고 싶은 물건이 있다면 택을 확인하고
물품의 위치와 가격을 메모하시면 돼요~

카달로그를 통해서도 물건을 확인할 수 있구요!

요새는 귀찮게 쓰는 것 보다 핸드폰으로
찍어 두었다가 찾는 것이 더 편할 수 있겠네요

2층 쇼룸에서는 캐리어가 필요없어요
맘에 드는 물건을 적고 나중에
픽업하는 곳에서 찾으면 되거든요


마치 모델하우스에 온 것처럼
가구들이 전시되어 있어요

쇼파, 테이블, 주방용품 등등
여러가지 인테리어 소품들이
테마별로 전시가 되어 있어요

물건을 사지 않아도
마치 전시회 구경하는 듯
구경만 해도 재밌는 거 같아요

실제로 앉아보고 가구를 만져보고
인테리어 조합을 보고 구매할 수 있어서
구매할 때 실수를 줄일 수 있어요


아이들 방도 각 컨셉별로 꾸며져 있어
자녀들이 있다면 아이들 방을
인테리어하는 데도 많은 도움이 되겠어요

 

쇼룸을 돌아보며 구매할 물건을 체크했다면
1층으로 내려가서 제품을 찾으면 돼요

코스트코, 이마트처럼 창고형 매장으로 되어 있어서
메모한 제품을 골라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셀프계산대를 이용하면 더 빠르게 계산할 수 있구요 
이케아의 유명한 400원짜리 아이스크림과
800원짜리 핫도그도 저렴하게 맛볼 수 있었어요


이케아에서 긴급재난소득도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형평성 논란이 있어 조만간 철회될 거 같네요

이케아 고양점

경기 고양시 덕양구 권율대로 420 
(도내동 1003)

이용시간: 매일 10:00 ~ 22:00
설날, 추석 당일 휴무

전화번호: 1670-4532

 

댓글